조회 : 181

보고 싶은 송숙희(애명:송애경)


BY 김인자 2004-01-30

숙희야 ! 지금 어디에 살고 있니?

나 너랑 15년 전에 부산 반여태광에서 같이

친하게 지내던 인자야. 네가 구미태광으로

회사를 옮겨서 한 두어번 만나다가 연락이

끊겼잖니? 네 사진을 아직도 간직 하고 있는데

어떻게 변했는지 보고 싶기도 하고 무척 그립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