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01

그대가 나를 보며 웃고 있을때....


BY 당신의친구 2004-02-16




아침이 오는소리에 문득 잠에서 깨어

내품안에 잠든 너에게

워우후 워우워~~ 너를 사랑해


내가힘겨울때마다 너는 항상 내곁에

따스하게 어깨 감싸며

워우후 워우워~~ 너를 사랑해


영원히 우리에게 서글픈 이별은 없어 

때로는 슬픔에 눈물도 흘리지만

언제나 너와함께 새하얀 꿈을 꾸면서

하늘이 우리를 갈라 놓을때까지

워우후 워우워~~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