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5

[응답]젖소엄마의 젖떼기는 오찌해야하나요?(급)


BY 지나가다 2004-02-25

먼저 부럽네요  전  젖이 너무 작아서   아이에게 육개월 먹였느데  양이 너무 작아 항상 허덕거리게 했어요  그래도 젖을 뗄때  너무 아프더군요  먼저  압박붕대를 사서  꽉 조이세요  그리구  의사 처방전 받구 약 드시구요  시간이 필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