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8

[응답]나도마니님 도와주세요.


BY 나도마니 2004-04-06

아래에 있는 내용들 모두 제거 하세요.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시키고 도구-인터넷옵션-설정-개체보기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RNInterface Class라는 파일이 보입니다.

마우스 오른쪽-제거를 선택해서 제거를 하세요.

2. 작업표시줄에 있는 빠른실행에도 쥬크온 아이콘이 보이는데 마우스 오른쪽-삭제를

하세요.

아울러 바탕화면과 시작-모든프로그램에 있는 아이콘도 삭제를 합니다.

3. 제어판-프로그램추가/제거에 들어가서 쥬크온 항목을 선택하고 제거를 합니다.

4. 시작-실행에서 msconfig를 입력하고 엔터 합니다.

시작프로그램탭을 누르고 JukeOn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체크를 해제 하세요.

5. 컴을 재부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