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0

나도마니님 도와주세요.


BY 실타래 2004-04-05

어떻게 다운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요,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주크온이란 것이 아무리 삭제를 해도

컴을 켤때마다 먼저 자리 잡고 있네요.

 

제가 컴맹이라서 잘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 완전히 삭제가 되는 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