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다운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요,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주크온이란 것이 아무리 삭제를 해도 컴을 켤때마다 먼저 자리 잡고 있네요. 제가 컴맹이라서 잘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 완전히 삭제가 되는 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어요. 감사합니다.
어떻게 다운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요,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주크온이란 것이 아무리 삭제를 해도
컴을 켤때마다 먼저 자리 잡고 있네요.
제가 컴맹이라서 잘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 완전히 삭제가 되는 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