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이런글 올려도 될려나 모르겠네요.
신랑은 일때문에 거의 늦는 편이구요.. 아들녀석(21개월)이 하나 있는데 아직 어려서 엄마손을 많이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거의 집에만 있다보니 심심하기도 하고 이야기를 주고 받을 친구라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멜친구를 구합니다.
결혼생활, 육아 이야기, 세상돌아가는 이야기.....
저처럼 멜친구가 필요하시던 분이 혹 계시다면 저랑 친구하지 않으실래요??
남자빼고 누구든 환영합니다.
soshe@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