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2급자격증 따고싶은데요
독학으로요...
컴맹이라서 통아는게 있어야지 요
뭐 부터 공부해야되나요?
아시는 분 구체적으로 좀 가르쳐 주세요.....
책 제목도....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