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4

보쌈에 나오는 무생채요


BY 먹고파라 2004-04-06

놀부보쌈 같은곳에 가면

나오는 윤기가 잘잘 흐르고 빨갛고

아작아작 씹히는 달콤한 무채 말인데요

집에서 해보려고 해도 영 그 걸죽한 양념이나

씹히는 맛이 안나요

굴도 듬뿍 넣어서 살짝 절인 배춧잎에 싸먹으면

고기가 없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은데.

비법을 알고 계신 아컴 선배 후배님들

꼭좀  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