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2

코피를 흘렸는데...


BY 복숭아 향기 2004-04-06

 

초등  1년  우리 아이는  코피를  잘  흘려  어딜  가나  불안  하고  처음에  선생님  한   테도

 

부탁을  드려는데 ..공부 시간에  코피를   흘렸는데   선생님이  보고서   닦아주지도  않고

 

뒤에  휴지 있으니  가서  닦고  오라고  했다는  소리를  들으니  왠지  기분이  씁쓸하네요

 

선생님  인상도  좋아  보이시고   더군다나     선생님도   아이들  아빠일텐데  무심하게

 

닦아주지도  않았다니   속이 상하네요   1학년이라도   유치원  수준인  아이를  혼자  하라고

 

했다니   참   무심해  보이네요.....학부형들   앞에서는  상냥하고     인자해  보였는데   좋았

 

던  인상이    없어지네요    내가  생각이 짧은  것인지    ....선생님이  너무  했다는   생각에

 

불쾌하네요...뭘  들고  가야  반가워  하는   선생님이  아니길   바랬는데  ..역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