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8

화자야, 보고싶다. 어디서 뭐하니?


BY 박미화 2004-04-06

화자야!

나 기억하니?  잠깐이지만  우리  중학교 때 2학년때로 기억되는데 ...

화장실도 같이 가는 사이였잖아. 학창시절에는 왜 친한 사이는 화장실도 같이 다니곤 하지.

졸업하고 한번도 못 봤잖아.

가끔 네 생각 나더라.

결혼은 했을테고...

오래되서 그런지 친구들 만나도 네 얘기는 나오질않아.

네 소식 아는 사람도 없고.

일죽에서 이사간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