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자야!
나 기억하니? 잠깐이지만 우리 중학교 때 2학년때로 기억되는데 ...
화장실도 같이 가는 사이였잖아. 학창시절에는 왜 친한 사이는 화장실도 같이 다니곤 하지.
졸업하고 한번도 못 봤잖아.
가끔 네 생각 나더라.
결혼은 했을테고...
오래되서 그런지 친구들 만나도 네 얘기는 나오질않아.
네 소식 아는 사람도 없고.
일죽에서 이사간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