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5

국민 대토론을 보다가..


BY 밥맛이 없다.. 2004-04-19

도대체가 책임을 지겠다는 인간들 하나도 없구나.. 한나라당..

총선이 끝나고 그들은 그들의 당구호인양 책임있는 정당이 되겠다고 했다..

그들이 책임질수 있는게 무엇이며 무엇을 책임지겠다고 약속하는가..

탄핵을 헌재에 맡겨야한다고 줄기차게 외친다.. 속셈이 눈에 보인다..

시간을 끌수 있는데까지 끌어서 대통령을 무력화시키고 타격을 줄수 있는만큼주어서 회복이 그만큼 힘들게하자는것이 그들의 전략이다..

좋다.. 사법부 권한 지켜주자.. 그러면 그들도 약속을 해야한다 그에 따른 책임에 대해.. 말로만 승복한다 하지말고 기각되었을경우 일반인도 아닌 대통령을 무고한것에 대한 책임 그 책임을 져야한다..

기각될경우 그들은 민주당과 더불어 탄핵 발의한 의원들과 그에 찬성해서 탄핵에 부적절한 이유임에도 무리한 탄핵소추에 찬성해서 국정을 마비시키고 엄청난 혼란을 야기한 책임을 지고 당대표및 탄핵에 관련한 의원들 전원이 무고죄에 의한 법적 책임을 질것인가?

그런 책임으로 이미 당선된 국회의원이라할지라도 사퇴할수 있을것인가?

그들이 그러한 책임을 진다면 열린우리당또한 탄핵이 받아들어지는 결정이 났을때 신속히 노무현 대통령을 버리고 새로운 대선에 대해 바로 받아들이고 준비에 들어가겠다는 약속을 하는것이 옳다..

이것이 전제되어야만 한나라당은 헌재의 결정을 기다리자는 말을 할수 있는것이다..

나는 차라리 기다림이 옳다는데 찬성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이유는 한나라당이 얘기하는것과 다르다.. 그들이 그런 책임을 지는것을 보고싶기 때문이다..

정치적으로 이만한 쇼를 준비했다면 그 쇼가 실패했을때도 대비를 하지 않았을까?

언제나 책임있는 정당임을 내세우는 한나라당.. 그 책임지는 진정한 모습을 보고싶다.. 그렇다면 나는 다음선거에 주저하지 않고 그들을 지지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