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43

솔잎+뽕잎환에 대하여


BY 외손녀 2004-04-29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부탁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솔잎과 뽕잎이 좋다는건 잘 알고 계시죠?
저의 외할머께서 85살이신데요 경주에서 감포가기전에 양북이라는곳에 살고 계세요 여든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부지런하신지 잠시라도 놀지 않으신답니다. 그리하여 해마다 솔잎과 뽕잎을 따서 씻어 말리셔서 이 둘을 섞어서 환을 만들어 저에게 좀 팔아 달라고 하시는데요 외할머니의 고생하시는게 마음은 아픈데 도와드릴방법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 팔고 13개 남았는데요 도저히 팔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도움을 청합니다. 여러분들도 솔잎은 혈압에 뽕잎은 당뇨에 좋은것 잘 아시죠?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그기에 비해 가격도 싸구요
다른사이트에 보니까 200g에 2만원씩 하는것 같은데요 저는 500g에 2만원에 팔아요 시골에서 한거라 달리 예쁜통은 없구요 봉지에 넣어서 보내드려요 변비나 중풍에 좋으니까요 많은 부탁드려요
아침공복에 먹고 저녁 자기전에 먹으면 변비는 말끔히 없어집니다.

주문하실분은 저의 전화 016-9686-3687로 전화비 많이 나올까 염려하신분은 문자주세요

이런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만약 삭제를 원하신다면 비밀번호 062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