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이면 나누 초등학교학부모..
이것저것 걱정이 많다..선배님들한데 좀물어봐요..
입학전 울아들 어느정도까지 갈쳐야 할지 막막하내여..
국어며..영어며..숫자 아니 수학정도는 어느정도로가르키고 학교로 보내야 할까여..
지금은 학습지로 모든걸 해결하고 있구여...교원.."프리스쿨"
벌써 5월이구 난 일을 하고 있으니 집에서 아들 얼굴볼시간은 2시간정도구여..
맘이 급하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