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52

[응답]피아노 어디까지 가르쳐야 하나?


BY 엄마 2004-04-30

배우고 싶어하면 적어도 40번까지는 하라고 하세요

일종의 기술 (기능)일건데

울아들 고2인데

공부때문에 ㅅㅡ트래스 받고이럴때는

피아노로 멋지게ㅔㅔ 연주도하고 이럽니다

집에 피아노가 있다면 30번까지하고

열심히 연습하라고 해주면 좋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