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16

피아노 어디까지 가르쳐야 하나?


BY 바롬 2004-04-29

피아노 어디까지 가르쳐야 하나요?

아이는 계속 하고싶어하고

전 그만하고 영어학원보내고 싶은데...

전공으로 안할건데.....

체르니 몇권정도 할때 대강 그만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