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6

[응답][응답]알레르기,그리고 반신욕


BY 아짐 2004-05-27

답변 정말 감사하구요

사실 저도 많이 헷갈려서리..

제가 열이 많은편이거든요

또 습기가 많은날 알레르기가 심해지구요

장마철에는 거의 죽음이죠

눈, 코, 목, 귀가 가려워 상상초월이죠

근데 반신욕을해서 알레르기가 시작된건지

해마다 이때쯤되면 늘 알레르기가 시작되거든요

그래서 그런건지

저도 잘 알수가없군요

또 생리때되면 얼굴에 뭐가 나는데

생리때가 되어서 나는건지

반신욕땜에 난건지 그것도 헷갈리고요

열이 많은데 거기다 반신욕을 무리하게 해서

얼굴에 뭐가 나는건지...

반신욕을 해 효과보신분 혹 계시나요?

아님 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