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정말 감사하구요
사실 저도 많이 헷갈려서리..
제가 열이 많은편이거든요
또 습기가 많은날 알레르기가 심해지구요
장마철에는 거의 죽음이죠
눈, 코, 목, 귀가 가려워 상상초월이죠
근데 반신욕을해서 알레르기가 시작된건지
해마다 이때쯤되면 늘 알레르기가 시작되거든요
그래서 그런건지
저도 잘 알수가없군요
또 생리때되면 얼굴에 뭐가 나는데
생리때가 되어서 나는건지
반신욕땜에 난건지 그것도 헷갈리고요
열이 많은데 거기다 반신욕을 무리하게 해서
얼굴에 뭐가 나는건지...
반신욕을 해 효과보신분 혹 계시나요?
아님 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