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컴을 포맷하고나서부터는 엉망이 되어버린것 같네요
지금 하나하나씩 풀고 있는 중입니다만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메일로 pzp확장자 사진이 첨부되어서 왔는데 열수가 없네요
포토샵,페이트샵 몇몇그래픽 프로그램으로도 열리질 않네요
어떤 프로그램이 필요한지요.
그리고 제컴에서 IFRAME, OBJECT소스 ,벅스소스로 된 음악은 안들리네요
어떻게 풀어야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참, 얼마전 뮤직포유님께 질문드린거 잘 해결되었습니다
고맙다는 말 다시한번 전합니다.
태그 구경중 아래 파란하늘님의 "눈물나게 외로운날......"
제컴에선 화면이 전혀 뜨질 않네요
어떻게 된건지 미쳐진짜....
왜이리 뒤죽박죽이 되버린건지
벅스 레지스트 등록도 안되네요.
울 아들들 둘다 방학이 되어서 집에있는데
굶어서 뼈만 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