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62

긍정적인....


BY 쥬스 2004-07-24

긍정적인 세상에서 살고싶다

요즘은 비판이 난무한다

부모는 다 똑같은 마음일것이다

비판

옳고 그름...

우리아이들은

오른비판

긍정적인 삶이였으면한다

세상이 너무 무섭지 않은가...

어느 한구석에서라도 행복한 삶의 이야기가 넘쳐야 된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대로의 세상은 무서움과 싸움이 넘쳐난다

그래서 아줌마들의 세상만이라도

조금은 행복함이 많았으면한다

난 내일 아이들과 미술 전시회에 간다

그래서 무지 행복하다

돈 안들이고 아이들 눈에 아름다운 색채들을 넣어줄수 있어 행복하다

감상이 지나치지만 난 이런세상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