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2

[응답]저도 뱀꿈을 잘 꿉니다


BY 배에~암 2004-08-10

뱀꿈은 특히 구렁이꿈은 태몽에 속한다죠

재물로도 생각하기도 하구요

저도 몇번 발뒷꿈치를 물리는 꿈 발디딜틈도 없이

많은 뱀들속에 오싹했던 꿈 너무 많이 꾸었죠

꿈을 꿀때는 너무 무섭고 징그러워 소리소리 지르다 꿈을 깨죠

무슨 횡재할 꿈이나 되나 하고 복권도 사봤죠

헌데 한번도 복권 당첨 안되더군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우리애 임신했을때

시골 길을 걷고있는데 내 앞에 뱀이 있더군요

놀라는데 남편이 돌로 뱀을 쳐서 죽였답니다

전 많이 놀래구요

그때기분 많이 찜찜했어요

아이가 뱃속에서 그장면을 봤다면 태교에 좋지않을텐데

저 남편에게 막 뭐라고 나무랐죠

쫓으면 될텐데 왜 죽이느냐고

그러면서 속으로 기도를 많이 했답니다

미안하다고 배암에게

그런후로 저는 뱀꿈을 많이꾼답니다

아마도 심리적인 현상이겠죠

님에게 좋은일이 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