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꿈은 특히 구렁이꿈은 태몽에 속한다죠
재물로도 생각하기도 하구요
저도 몇번 발뒷꿈치를 물리는 꿈 발디딜틈도 없이
많은 뱀들속에 오싹했던 꿈 너무 많이 꾸었죠
꿈을 꿀때는 너무 무섭고 징그러워 소리소리 지르다 꿈을 깨죠
무슨 횡재할 꿈이나 되나 하고 복권도 사봤죠
헌데 한번도 복권 당첨 안되더군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우리애 임신했을때
시골 길을 걷고있는데 내 앞에 뱀이 있더군요
놀라는데 남편이 돌로 뱀을 쳐서 죽였답니다
전 많이 놀래구요
그때기분 많이 찜찜했어요
아이가 뱃속에서 그장면을 봤다면 태교에 좋지않을텐데
저 남편에게 막 뭐라고 나무랐죠
쫓으면 될텐데 왜 죽이느냐고
그러면서 속으로 기도를 많이 했답니다
미안하다고 배암에게
그런후로 저는 뱀꿈을 많이꾼답니다
아마도 심리적인 현상이겠죠
님에게 좋은일이 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