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8

버스


BY 환승 2004-09-01

  환승할인이 된다는데요.

 

일반버스타고 마을버스타는 것과

 

아님 버스타고 버스로 갈아타는 것이 어느 것이 요금이

 

조금 나올까요?

 

그리고 전철타고 버스로 갈아타는게 30분까지 환승할인이 되나요?

 

아님 1시간까지 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