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할인이 된다는데요.
일반버스타고 마을버스타는 것과
아님 버스타고 버스로 갈아타는 것이 어느 것이 요금이
조금 나올까요?
그리고 전철타고 버스로 갈아타는게 30분까지 환승할인이 되나요?
아님 1시간까지 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