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2

영어경시대회 조언 좀


BY 스페링 2004-09-01

 

반에서 한명씩 영어 테스트 해본결과

저의 아이가 반 대표로 영어 경시대회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중1년생인  아이가 영어 경시대회에 나가는데

대본이 두장짜리 인데 스페링을 읽어야 한다는군요.

 

그 대본으로 테스트 한다는데 처음이라 경험이

없어서 그러는데

경시대회 나가신 분들 조언 좀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