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에서 한명씩 영어 테스트 해본결과
저의 아이가 반 대표로 영어 경시대회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중1년생인 아이가 영어 경시대회에 나가는데
대본이 두장짜리 인데 스페링을 읽어야 한다는군요.
그 대본으로 테스트 한다는데 처음이라 경험이
없어서 그러는데
경시대회 나가신 분들 조언 좀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