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선배님들께 저도 한가지 배우고 싶은게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구요~ 사진을 이미지로 옮기는 건데요~ 제 컴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이나 첨부 파일로 전해 온 사진을 친구에게나 게시판으로 옮겨 가고 싶은데 그냥 이미지로 옮기려 하니 쉽지가 않더라구요~ 태그 사용은 쬐~금 하는터라 img=... 해서 그림 주소를 복사 해서 붙여넣기 한 다음 이미지로 보는 건 할 줄 아는데 사진을 이미지로 옮겨 보려니 실력 부족입니다. ^^;; 포토샵을 할 줄 알아야 가능한 일인지요? 그것도 책 보구 해 보려니... 원체 공부하기 싫어하는지라...ㅎㅎ 쉽게 따라 할 방법이 있으면 부탁 드립니다. 고운님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