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정말 나이는 먹었는데 시어머니, 어머니 끊이지 않고 반찬 챙겨주셔서 할 줄 아는게
별로 없네요.
건 고사리(북한산) 샀는데 도대체 어제 저녁부터 찬물에 담가두고(24시간) 지금은 한 30분
끓였는데도 불지를 않고 아직도 말라 있는것 같아요.
어떻하면 고사리 나물해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불을까요.
알려주세요..help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