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돈이 없는데 이넘 차 고친다고 고치려 갓거든여
근대 낮엔 나보구 한 50만원 들거라 하더마는
저녁에 차고치는 사람이 전화가 와서는 차를 보니까 더 고칠데가
있다하면서 뭐 그랫나 봐여 그래서 이넘이
그 정비소로 갓는데 전화와서는 차 뒤에 쭈글어진거 편다꼬
20만원 더 든다고 합디다 그래서,,차가 가는데 이상없으묜 됏지
돈도 없는데 뭐하러 좀 찌그러졋다고 돈 쓸랑교?
햇더만 이넘 차 허름한 꼬라지는 못보는 넘이라,,
아이구 알아서 해라 ,,햇는데 끊고나니 열불나서
돈도 없는데 당신 차 몰고 댕기는데는 아무 이상없으면
됏지 ,,뭐하러 중고차에 돈을 그리 둘이능교?
햇는뎅 알았~~~다,,하고 전화 끊네여,,,,
내말이 틀렷나여?
오면 또 지랄뱅 할까봐 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