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36

면허증을 딴 초보운전자입니다....


BY 스티커 2004-09-22

 

다른 사람의 답변들 읽다 보면(어느 사이트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3시간째 직진중",

"나도 집에 가고 싶어요"였는데...요.
연습 충분히 하고나서 붙이지 마세요.
뒤에서 보면 안 붙여도 다 알아요.(^^)
괜히 붙이고 다니면 엄청 스트레스 줍니다.
심지어 길에서 시비도 겁니다.

운전자가 젊거나 여자일 때도 그럽니다.
굳이 붙일려면 글씨가 잘 보이는 걸로 깨끗하게 붙이세요.
흰 종이에 적당히 볼펜같은 걸로 "왕초보이니...어쩌구저쩌구...

" 안 보이게 길게 써 놓으면 정말 열받아서 들이박고 싶어집니다.(^^)
답답한 사람이 피해갑니다.골목길에서도 아쉬운 사람이 후진합니다(^^)

 

 

이런 답글을 지식인에서 보니 맘이 상하네요!!

붙이고 다녀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낼은 남편없이 두 번째로 해 볼 생각인데

여러분 의견을 듣고 싶어요.^^*

돈들여 딴 면허증 장롱면허 되지 않게

실현 하고자 합니다!(운전연습 실행하기)

 

 

혼자 가야 하기에 조금 두려움도 있지만

나 혼자 해 내고 싶은데 격려 주세요^^*

쭈쭈빵빵 80키로로는 달려 봤는데

시내는 좀 걱정이 됩니다.............ㅎㅎ

 

신호등 잘 지키면서 바르게 운전 하고픈 나지만

남편은 너무 자기 차선만 잘 지킨다고 사고 안 나는 거

아니라며 충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