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대부분 부식비와 세금공과는 시부모님께서
부담하시구요..
적금 300000
청약적금 50000
보험 300000 ( 종신보험 2개. 애기보험. 운전자보험)
보험은 노후자금으로 생각하고 꾸준히 넣고 있음...
유아비 150000 ( 분유, 기저귀. 장남감, 옷)
잡비 100000 (남편모르게 적금 넣고있음)
차량유지비 200000
남편용돈 200000
카드대금 200000 ( 약간의 부식비와 기타 잡비)
총 150만원 지출이네요....
잘 지출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조언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