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애 키울때 울리면 된다고 해서 발바닥을 손가락으로 사정없이(?) 한대 툭~ 날렸죠.
바로 웁디다.
꼭 울린다고 마음아프게 생각할 필요는 없지않을까요.
어른도 딸꾹질 해봐서 알겠지만 계속하게 되면 고통이잖아요.
긴 고통보다는 짧고 굵게 한방만....그럼 놀래서 혹은 아파서 잠깐 좀 울다가 그칩니다.
그러면 딸꾹질도 멈춰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