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달이 되어가는데 딸국질을 자주 합니다.
지금도... 하고 있음. -.-
보통 오줌을 쌌을때 많이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기저귀를 갈아주고.
젖을 물립니다.
모유 수유하시면 젖을.
분유를 먹이시면 분유를 조금 타서 먹이면 금방 멈춥니다.
전 어떨땐 그냥 둡니다.
딸국질 하는게 안좋은 징조라 생각하진 않거든요.
우리 아가는 뱃속에서도 딸국질을 많이 해서 원래 그런가보다... 합니다. ^^;;
그럼. 몸조리 잘하시고 예쁘게 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