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를 출산한지 14일된 주부 입니다
그런데 아가가 딱꾹질을 자주해서 겁이 납니다
병원에서는 신생아때는 발바닥을 때려 울리면 멈춘다고 하는데요
너무 작은 아가를 울리는것이 마음이 아파서요
좀 크면 보리차를 먹이면 된다고들 하는데요
어떤 방법이 있는지요
아시는분이 계신다면 좀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아가에 딱꾹질을 멈쳐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