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동안 고심고심했는데 드디어 샀어요...봄부터 인터넷에서 보고 또 봤던 그모델이 홈쇼핑에서 30만원이나 할인해서 팔더라고요..그래서 샀지요..사고 나서도 잘산건가 또 고민 집에들여논 지펠 넘 이쁘고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