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 사는데..아이가 크레용으로 벽지에다 그림을...지울 방법이 없나요..
식용유는 안되낭..
혹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너무 많이 그려놔서....걱정입니다.이래서 내집이 좋은 건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