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41

아파트 입주와 마루코팅


BY 궁금녀 2004-11-02

결혼 14년만에 분양받은 아파트

오는 12월 입주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전 입주자 사전점검을 다녀왔는데

거실바닥이 합판마루(온돌마루) 더군여..

그냥 써도 될지..

맘놓고 물걸레질 하려면..

코팅을 하는게 좋다고 들었는데요.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새집증후군 또한 걱정이됩니다..

딸아이는 아토피 피부염이 있거든요.

요즘같은 환절기에 더 심한데..

광촉매 해보신분들 리필도 부탁드립니다..

정말 효과가 있는지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