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몰라서 죄송합니다.
백치미인님의 말은 알겠는디유. 펄라고 하는 곳에 가서 파일을 클릭하면 속성이 나오는데요
알려주신거는 속성(P) 라고 하셨지유. 근디 저는 속성(R)이라고 나옵니다. 어쨌거나 클릭해서 거기에 주소가 이렇게 나옵니다.
http://talk.naver.com/nboard/read.php?board_id=plaza_gstory&page=10&nid=2641
이것을 모두다 복사을 해야하는지 아님 어디까지 복사를 해야 하는지유?
이것을 복사를 했다면 제가 퍼가려는 싸이트에가서 글을 올리려고 하면 쓰기선택에 편집기 텍스트+html 이미지링크 표만들기 멀티미디어걸기 이런것이 나란히 있습니다.
아무거나 막 눌러보면 이미지링크나 멀티미디어걸기를 클릭하면 작은 박스가 뜨요. http://
이런거 한줄하고 바로 밑에 출처를 써라고 하는 란이 두개 있답니다.
여기 어디가 저위에 복사한 주소를 어디 집어넣으라는 말씀이신지
제가 글을 쓰고도 헷갈립니다. 아무것도 모릅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자세하게 한번만 가르켜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