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
런닝머신을 산다고하면 다들 나중에 애물단지 된다고 못사게 하는데
그래도 주위에 보면 활용잘하시는분들이 많고
날씨도 추워지는 관계로 나가서 따로 하는것보다 나을것 같아서
구입을 하려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라 아이둘 데리고 퇴근후 숙제봐주고 집안일하고나면
늦은 시간이 되기 때문에 늦게 잠이 든 만큼
아침잠은 주체할수 없이 많습니다.
상황이 이러하니 밤8시부터 집에서 런닝머신이라도 하고 싶은데
혹시 사용하고 계신 기계가 소음도 없이 괜찮으면
추천바래요. 혹여 아랫층에 피해가 간다면 곤란하잖아요.
꼭 런닝머신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다른 기계라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