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61

가스렌지 연결비가 너무 비싸?


BY 궁금이 2004-11-17

대한 도시 가스에서 과잉 요금을 징수하는게 아닌가요?

 

그때 뉴스에 보니까 소비자에게 과잉 요금을 징수한다고 나왔어요. 가스비 말구요. 이사올때나 가스렌지

교체시 지역관리소에서 말입니다. 소장이 5천원 더 받아 오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런 경우를 당한 것 같아서요. 아직도 그런 관
행이 고쳐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의 사건 경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스렌지가 고장이 나서 가스렌지를 교체하면서

대한 도시 가스 직원을 불렀습니다.

 

그런데 요금이 너무 비싼것 같아 바가지 인것 같습니다.

 

제가 이사 온지 얼마 되지 않아 그때 15천원 주고 가스렌지를 연결했어요.

 

이번에도 아무것도 부품 교체 없이 연결만 했는데 9천원을 받아갑니다.

제가 아는 분이 도시 가스 점검 다니는데 4천원 출장료만 주면 되는 걸로 아

는데 아닌가요?

 

9천원의 명목은 이렇습니다.

호스연결비 5천원 , 출장료 4천원 입니다.

호스를 새것으로 해준것도 아니고 있는 호스 그대로 연결하는데도 돈 받습니까

?


너무 터무니 없는 가격인것 같습니다. 가스렌지 4만원 주고 샀는데

만원 가까이 돈을 내고 연결비를 줘야 하다니...

다시 sbs 언론에 물어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