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서비스 요청할때 그 상담 여직원에게 물어보세요.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하고..
저도 얼마전 친정에 가스렌지를 교체해 드렸는데.
이제는 대리점에서 설치를 못해주고 도시가스 직원을 부르라고 하더군요.
신청하면서 비용을 물었더니 많이 들어도 7천원은 안넘습니다 하더군요.
나중에 엄마에게 물었더니 5천원 정도만 내셨대요.
출장비조로..
15천원도 많고 9천원도 많습니다.
어차피 자기네 가스쓰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