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11

중국..가서 살기싫어..


BY 겁많은아짐 2004-11-17

요즘 식욕도 없고 잠도 안오고..

울신랑 도저히 지금다니는 직장비젼없다고 중국가서 살잽니다

내년봄쯤 가자는데 걱정이 아만저만이니네요

중국쪽엔 오라는회사가 있다고

살아파트 애들 학교 다알아봐준다는데

몸만가서 열심히 일하믄 된다는데..

그래도 다섯살,두살되는애 댈꼬 가서 산다는게..

다섯살큰애는 이제한글배우고

엄마인 저는 친정옆에서 외로움모르고 잘 지내고 있는데

머나먼 중국이라는 땅에가서 살수 있을까요

울신랑은 꼭 가고싶다그러고..

애들 유학간다 생각하고 가서 쫌만 고생하자는데

아무리 생각하고 또 생각해도 자신이 없네요

울 친정엄만 같이살아야 힘들어도 잘견딜수 있다고

혼자보낸면 안된다그러는데

여기 싸이트에도 중국남편혼자가서 딴살림차린경우도

많다그러고..

중구어에 ㅈ도 모르는 나,울 애들 ..휴....

정말 결정하기 넘 힘드네요..

울신랑 퇴근하면 저녁마다 묻습니다..

같이갈꺼지?안가면 혼자라도 가겠다고..

연애4년.. 결혼한지 6년 ..한번도 떨어져본적없었는데..

가자니 자신없고 혼자애들댈꼬 남자니 그건 더 자신없고..

 

혹시 중국가서 살다오신분.. 아님 저랑 같은고민하고계신분..

 조언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