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81

[응답]대구에서 괜찮은 유치원은 어딘가요?


BY 세아이엄마 2004-11-18

 

저는 대구살지 않지만 경험자로써 한말씀 드리자면

괜찮다는 기준이 무얼까요?

예전에 저도 다른 사람들이 괜찮다 그래서

어느 유치원을 가봤는데 저는 아니라고 생각되던걸요.

 

제가 유치원을 선택하는 기준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유치원들을 될 수 있으면

많이 둘러보고 원장선생님들과 직접 얘기나누어보고

(원장님의 교육방침과 제 생각이 어느정도 맞아야되므로)

교육환경도 직접 살펴보고(교실은 밝은지,넓은지,화장실 상태 등등)

...고민 좀 하고 나서 제 주관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면 후회하지 않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