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60

대구에서 괜찮은 유치원은 어딘가요?


BY 여기서도 물어요 2004-11-17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살고 있는 4살 애기맘입니다.

아이가 자꾸 유치원에 보내달라고 하고 해서 내년에 보내려고 하는데 대구에서 괜찮은 유치원은 어떤 유치원인지 알려주실분 없을까요?

듣기로는 해바라기유치원이 괜찮다는 맘도 있던데 어떤지요?

YMCA유치원은 어떤가요?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