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살고 있는 4살 애기맘입니다. 아이가 자꾸 유치원에 보내달라고 하고 해서 내년에 보내려고 하는데 대구에서 괜찮은 유치원은 어떤 유치원인지 알려주실분 없을까요? 듣기로는 해바라기유치원이 괜찮다는 맘도 있던데 어떤지요? YMCA유치원은 어떤가요? 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살고 있는 4살 애기맘입니다.
아이가 자꾸 유치원에 보내달라고 하고 해서 내년에 보내려고 하는데 대구에서 괜찮은 유치원은 어떤 유치원인지 알려주실분 없을까요?
듣기로는 해바라기유치원이 괜찮다는 맘도 있던데 어떤지요?
YMCA유치원은 어떤가요?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