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거제도입니다.
이번달 말에 애들 (4살6살) 데리고 서울 동생집에가서 한 일주일정도 있다오려고 하는데 애들 데리고 갈만한곳 추천좀 해 주세요.
동생도 서울로 이사간지 얼마안돼서 길을잘 몰라요.
날씨가 추워서 어린 아이들데리고 밖에 오래다닐수 없는데 아이들이 보면 좋을만한곳 생각나거나 다녀보니 좋았던곳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삼성동 어린이 박물관이 괜찮다고 하던데....
또 어디가 좋을까요?
애들이 너무 어려서 놀이공원같은곳은 좀 그렇겠죠?
좋은 추억 만들어주고 싶은데~
저도 서울은 결혼전에 친구들과 몇번 가본게 전부라 잘 모르겠고~
추천해 주실때 무슨동에 어디라고 해주시면 찾기가 편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