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0

시댁이랑 같이사시는분..하나만 물어볼게요


BY hae74 2004-12-03

저희 어머님은 젊으세요 56정도

근데 우리방청소,부엌 ,거실,욕실,청소하는데 시어른방은 가끔 청소 하거든요

일다니셔서 이블안계고 가실땐 청소 안해요..

이블두 옛날 솜이블 엄청 무거워요  .. 시어른방은 청소 할때 방청소랑 가끔먼지나 딱기고 그외엔 안건드려요..저도 누가 내꺼 건드는거 싫어 해서리..

또..다른데 거실이나 부억두 위치 배정 안하구 그냥 청소만 해요

아니 오디오를 뒤로 약간 밀어 놨더니 도루 제자리루 갔구요

시모가 젊어서그런가 제가 안건드려요

근데 울시모..저 친정가면 제방 정리에 청소 에 자리도 바껴있구 ,,띠안나진않죠  제꺼제가아는데..싫어요..친정갔다오면2~3일있다오는데 올때마다 짜증나요

하지말라해야하는데 ..그냥 이블빨래하지말라해요 빨아쓰니깐..그외..뭐라해야할지 발뺌하면 그만인건데..

저 시댁이랑 산지 3년도 안됐고 26살에 맏며느리고 시어른들이랑 울아들 3살 이케사는데..더 짜증나는일도 많은데 이것만 여러 선배님들께여춰볼게요..

청소하실때 시모방 어떻하나요..

조언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