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6

조만간 시아버님 생신이신데..


BY 며느리.. 2004-12-22

 

칠십 되시는 시아버님 생신이신데(생일땜시 칠순은 내후년 1월) 선물을 뭐해야 할지

모르겟네요.시골 사시는 분인데 뭐가 좋을까요??비싼 건 넘 부담스럽고 그래서

5만원 선에서 해드리고 싶은데 이 돈 가지곤 요즘엔 살 게 없는 건가요??

매달 10 드리고 잇거든요. 금방 명절도 돌아올 거고,매달 드리는 날도 빨리 오네요.

 

알려주세요.현금 드리자니 생색도 안나서요.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