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0

약간은 보수적인 우리오빠.....


BY 대영맘 2004-12-22

안녕하세요

친정오빠를 알리고 싶어요

* 나  이 : 1966년생

 

* 성 격 : 약간은 보수적

 

* 직 업 : 운수업(개별화물)

 

* 가 족 : 부모님 생존해 계시구요

             2남 4녀중 위로 누님2분 바로 밑이 저예요

             밑으로 여동생1, 남동생1(모두 자취)

             부모님과 3식구 살고 있음

 

* 경 제 : 결혼하면 살 집은 따로 마련 되있구요

             월수입은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힘들지는 않는걸로.......

 

* 외 모 : 못생기지는 않구요

 

   현재 부천 소사지역에 거주하고 있어요

 

* 배우자: 살림 성실하게 할줄아는 참한 사람 찾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