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12

외로움 형님 우떻게 지내시는지요


BY 이장 마누라 2004-12-25

행님!!

저 이장마누랍니다

그간 행님 우째지내시는지??

 

근간 형님 사시는 일상을

또 한바탕 이야기 마당을

ㅎㅎㅎ<용서>

저도 형님이랑 별 차 없이 지내는 아짐이라...

 

힘든 일상이지만 운체 재미나게

말씀하시니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아줌니들께서도

건강들 하시고 늘 행복한

삶 사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대한의 아줌마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