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
저 이장마누랍니다
그간 행님 우째지내시는지??
근간 형님 사시는 일상을
또 한바탕 이야기 마당을
ㅎㅎㅎ<용서>
저도 형님이랑 별 차 없이 지내는 아짐이라...
힘든 일상이지만 운체 재미나게
말씀하시니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아줌니들께서도
건강들 하시고 늘 행복한
삶 사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대한의 아줌마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