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8

행복한 성탄절되세요!


BY 깜찌기 2004-12-25

반갑습니다,결혼11년차에  머슴에  둘에  큰아들  하나  같이사는   연식이  조금된   아줌마

입니다. 늘  글로  대면만  하다가  오늘  처음  인사  드립니다.  여러  선후배님들에  따듯한 

배려와  충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