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7

[응답][응답]고맙습니다


BY 원글쓴이 2005-01-28

죄송하지만 그분좀 소개해 주시면 안될까요?

이반에서 만난 인연으로 도움좀 받고 싶네요

 

YMCA에 연락해도 돼지만

제가 알기론 우리측의 가입비 보다도

일하시는 분이 월 몇퍼센트를 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왕이면 그런거 없이 그분께 다 드리면 좋을거 같아요

이곳에 메일 주소를 남겨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