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이너스 대출(4000만원)도 있는데 저금을 별도로 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마이너스 대출을 조금씩 갚아나가는 것이 좋을지요?? 누군가 저축은
저축이고 대출은 대출이라고 하던데.. 어찌해야 할런지요.. 만약에 저축을
한다면 어떤 상품이 좋을런지요?? 현재 남편명의로 상호저축은행에 장기주
택마련저축에 50만원씩 불입하고 있고 제 명의로 된 근로자저축에 30만원가
량 불입하고 있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적립식펀드에도 가입하고는 싶은데..
마이너스대출때문에 고민이 되는군요.. 답변을 부택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