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97
이런재미도........
BY 이경숙 2005-03-04

아느덧 오십이넘어 버린요즈음 언제까지나 마흔아홉 그나이만 될줄알았는데 이나이가 되었네 요즈음세상에 우울증에다 조울증 갱년기 등등 해서 자살들많이하는 각박한세상에 나이드신분들에게 강아지나 다른동물들을 키우시면은 어떨까 싶어서 여기이글을 올립니다 저도 다른사람들이 강아지키울줄은 몰랐다고들 하느거보면은 너무각박하게만 살아왔는것 같아요 그래강아지키운지 3년이 되었는데 정신건강에는 너무좋은것같습니다 힘들기도 부지런해야 되기도하지만은 우리에게 즐거움을 더많이준답니다 두마리가 아주사이도좋고 둘다남자지만은 이쁘답니다 그리고 강아지들 이쁘게 봐주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