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5

식당 이름하나 지어주세요


BY 아줌마 2005-03-04

2번의 실패를 맛보고 다시한번 시작하려 합니다

나이 43에  시작하는 가계가 이제는 실패하면 다시 일어설수 없을것이란

부담감으로 마음은 무겁지만

다시한번 도전을 해보려 합니다

전엔 레스토랑을 했는데 이번엔 고기집을 하려 합니다

좋은 이름 친근감있는 이름 지여주세요

젊은사람이나 나이드신 분들에게  거부감 없는 이름 부탁드립니다

주변에서 보신 상호중 마음에 들었던 상호가 있으면

올려주세요

아자! 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