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의 실패를 맛보고 다시한번 시작하려 합니다
나이 43에 시작하는 가계가 이제는 실패하면 다시 일어설수 없을것이란
부담감으로 마음은 무겁지만
다시한번 도전을 해보려 합니다
전엔 레스토랑을 했는데 이번엔 고기집을 하려 합니다
좋은 이름 친근감있는 이름 지여주세요
젊은사람이나 나이드신 분들에게 거부감 없는 이름 부탁드립니다
주변에서 보신 상호중 마음에 들었던 상호가 있으면
올려주세요
아자! 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