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에 가입할려고 하는데요
도무지 가입이 안되네요
스팀받아 터질것같거덩요?
레벨이 뭔가요?
회원이면 다 가입되는거 아닌강???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여...
글고 아래 외롬님도 가입하면 환영인데...
뒷산도 좋을듯
걍 술한잔같이 하고싶당
심심해 나 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