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94

갈켜주세요(외롬님도 보실랑가?)


BY 라면땅 2005-04-19

아지트에 가입할려고 하는데요

도무지 가입이 안되네요

스팀받아 터질것같거덩요?

레벨이 뭔가요?

회원이면 다 가입되는거 아닌강???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여...

 

글고 아래 외롬님도 가입하면 환영인데...

뒷산도 좋을듯

걍 술한잔같이 하고싶당

심심해 나 돌겠네~~~~~~~~~~~~~